본문 바로가기
건강 정보/(개인) 운동 일기

[14.12.04] 달빛 운동 일기 5일차

by 궁금한잡쓰 2014. 12. 4.
반응형
  


혹시 운동 시작하신 분들 

계시면 댓글로 함께 나눠요~ 


뭐든지 함께 하면 

꾸준히 할 수 있잖아요~


"너 그렇게 해서 살 뺄수 있겠냐?"

라는 무서운 말씀들도 좋아요!


서로 격려하며 건강한 몸 만들어요~

건강해집시다!!




오늘은 밥 먹은 사진을 못 찍었다. 왜냐고? 그냥 먹었다.. ㅡㅡ;

습관이 되지 않으니 이전의 습관대로 그냥 먹어버리고 말았다! 휴=3


아침은 보통 안(못) 먹는데, 오늘은 누군가가 챙겨주셔서 컵라면과 김밥, 순대를 먹을 수 있었다~ 행복하구만~ 그리고 점심은 학교 식당에서 불고기와 샐러드 등을 먹었다. 오랜만에 아침을 먹어서 그다지 배가 많이 안 고팠기에 보통 점심 식사량의 반 정도만 먹었다. 그나마 다행! 그리고 저녁엔 또 컵라면과 삼각김밥을 먹었다. 시간이 없었거든..ㅠㅠ 어쨌든 오늘 식단은 전체적으로 건강에 좋지 않은 것 같다! 라면 좀 끊읍시다!!




라면좀 끊자!! 이건 맛없는 음식이다!! 맛없는 음식이다!! 맛없는 음식이다!! 아니 맛있는 음식이다.. ㅠㅠ



< 운동 5일차 >

워킹(러닝머신) 30분


스트레칭 30분


플랭크 plank 40초씩 5세트



플랭크를 30초에서 40초로 늘려봤는데, 이거 10초 늘어난게 체감상으로는 엄청 길게 느껴졌다. 앞으로 며칠간 40초로 늘려서 할 생각인데, 생각보다는 쉽지 않다. 다시 팔다리를 비롯해 온 몸이 부들부들 떨린다. 힘냅시다!!


반응형